동네 아파트단지에 벚꽃 피는 계절이 되어서야 겨우 새로 시작한 일이 얼추 적응이 되어서 그나마 포스팅을 쓸 겨를이 생겼다. 어린 시절에 일기 한 달 밀려서 하루 만에 몰아서 쓰는 기분으로 가볍게 정리해보고자 한다.

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 구성점의 왕돈가스. 맛도 괜찮은데 가격 대비 압도적인 양이 정말 인상적이었다. 정말 배고픈 날 저거 하나 시키면 정말 만족할 수 있는 곳. 가격이 예전보다 좀 오르긴 했는데 이 정도면 납득할 수 있다.


광장시장에서의 낮술. 실외마스크 및 해외 여행객 국내체류 규제가 풀린 뒤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관광객이 엄청 많아서 북적북적한 분위기가 참 좋았다. 이런 분위기에선 소주 맥주보다 막걸리가 더 어울리는 듯.


수원역 로데오거리의 아다미 순대국. 과거와 비교해서 술도 식사도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변함없는 맛과 양으로 술고프고 배고플 때 자주 찾는 곳이다. 이 날 둘이서 소주 6병 먹고 기절...

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. 돈을 꽤 들여서 예약했는데 먹는 순간은 돈 생각이 전혀 안 들 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웠다. 먹고 나서 계산할 때 손이 덜덜 떨렸던 건 기분 탓...이었나...

인천 차이나타운에 있는 만두집 '송천 포자방'의 군만두와 샤오롱바오, 그리고 맥주. 지금껏 먹어봤던 만두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만두라고 생각.

범계 코다차야에서 시킨 모둠 꼬치구이. 1차로 간 고깃집애서 많이 먹고 와서 간단하게 꼬치 한 접시랑 사케만 시켰는데 그럼에도 상당히 만족스러웠다. 그냥 이자카야인줄 알았는데 푸드코트+맥주창고 형태의 독특한 컨셉이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방문 예정.

번외로 얼마 전에 인터넷 쇼핑몰에서 주문한 스꼴라 다크 소울 2. 스팀이 활성화된 뒤로 PC 게임을 패키지로 사는 일이 거의 없었는데, 스팀 판매가의 1/3 정도 가격으로 재고처리 하는 쇼핑몰이 있어서 빠르게 업어왔다. 지금 사용하는 PC에는 ODD가 없어서 저 DVD는 그냥 장식이지만 패키지 안에 스팀 코드가 있어서 아무 문제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. 커뮤니티에 온갖 괴담과 악평이 올라와 있는 게임이지만, 개인적으로는 오래간만에 엘든 링 이후로 정말 몰입해서 한 게임이라 잘 샀다는 생각이 든다.

Posted by RainForON
,